반응형





2014년도 사자자리 운세 (별자리운세) 보기

7월 23일 - 8월 22일생




2014년 사자자리 운세

사자지리 별자리는 서쪽의 게자리와 동쪽의 처녀자리 사이에 놓여있는 황도 12궁에 속하는 별자리로 주로 봄철 초저녁 하늘에서 볼 수 있는 별자리입니다.

사자자리 운세는 7월 23일부터 8월 22일 사이에 출생하신 사람의 운세입니다.





사자자리 별자리에서 출생하신 분들은 2014년도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야망과 꿈은 당신의 노력의 대가에 따라서 성취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의 생활에 있어서 많은 변화가 기대됩니다.

내년에는 당신의 경력과 비즈니스에 있어서 많은 수고와 노력이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연애생활은 다소 감정적으로 흐르기 쉽습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은 당신의 지출을 통제할 때에만 당신의 재정상태가 안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비와 지출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내년에는 당신의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도의 사자자리 운세는 그렇게 대단하거나 양호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애정문제나 직업, 이 두 부분에서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이러한 불안정한 상태는 제자리를 찾아갈 것입니다.

사자자리 운세에 있어서 2014년도 별자리 운세는 곤란한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직업운 · 재물운

당신의 직장동료나 사업파트너에게 오해를 살만한 행동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이나 사업에 있어서 악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사전 투자는 2014년도에는 소기의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번 것보다 더 많은 소비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2014년 중반 경에 당신은 비즈니스문제로 여행을 하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

2014년도 당신의 애정은 현실에서 너무 괴리되어 있습니다. 정섬술에 의한 당신의 애정 운세는 당신이 가상세계에서 머물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추구하는 가상세계는 당신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들을 오히려 망칠 수도 있으니까요.

가족과 친구 사이에 약간의 오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과의 관계가 종결되기 전에 그러한 오해의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 이상적인 결혼상대자로는 양자리, 사수좌 태생


건강운

2014년도 당신의 건강은 아주 좋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운전을 할 때에는 특히 주의를 요합니다.



행운의 숫자 - 창조와 창시를 뜻하는 1

행운의 색 - 진홍색, 오렌지색

행운의 꽃 - 해바라기

행운의 보석 - 루비, 다이아몬드

행운의 날 - 1일, 10일, 19일, 28일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장소 - 산, 해변, 클럽

행운의 나라 -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브라질

행운의 방향 - 북북서, 서남서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2014년도 게자리 운세 보기 / 별자리운세

6월 22일 - 7월 22일생




이제 2013년도 한해가 저물고 새로운 2014년도 한 해가 밝아왔습니다.

과연 새해 2014년도에는 우리들의 운세는 어떻게 전개될 지 별자리운세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 게자리운세


게자리 운세는 출생일이 6월 22일부터 7월 22일 사이에 출생하신 분의 운세입니다.

게자리 별자리 태생의 사람들에게는 2014년도는 직업적인 성장보다는 인간관계를 개선시키기 위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배우자나 애인,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과의 관계가 향상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경력적인 면에서도 발전이 기대되는 한 해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성과의 사랑에 있어서는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당신의 재정상태는 성장해 나갈 것이며 당신의 건강도 양호할 것입니다.

단, 당신은 일부 소화기계통에 다소 문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2014년에 게자리 별자리의 운세는 몇가지 사소한 문제를 제외하고는 대체로 좋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금년에 당신은 직업적으로 자리 이동이나 재배치가 전망됩니다.

주위사람들이 당신을 찾아올 것이며 당신의 관심을 원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직업운

당신의 직장생활에 있어서 2014년 초반에는 순조롭게 전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직장이나 사업의 전개에 있어서 문제에 직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순조롭게 정착이 되고 당신은 당신의 일을 즐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직장 이전이나 직무 변경으로 인해서 집을 이사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재정운)

2014년도의 당신의 재정상태는 튼튼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재무계획 없이 투자하는 것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주위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

2014년도 당신의 애정운은 아주 좋습니다. 2014년도에 당신은 당신 인생의 반려자가 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 이상적인 배우자상대로는 물고기좌, 전갈좌 태생

행운의 숫자 - 반사와 반응을 뜻하는 2

행운의 색 - 흰색, 보라색, 은백색

행운의 꽃 - 달맞이꽃

행운의 보석 - 오팔, 마노

행운의 날 - 2일, 11일, 20일, 29일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장소 - 물가, 박물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행운의 나라 - 미국, 남미, 프랑스

행운의 방향 - 동쪽, 북쪽






<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2014년도 쌍둥이자리 운세 (별자리운세) 보기

5월 21일 - 6월 21일생



쌍둥이 자리 운세는 5월 21일부터 6월 21일 사이에 출생하신 분의 운세입니다.

2014년도는 쌍둥이자리 별자리태생의 사람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14년에 당신은 당신의 행복과 슬픔 사이에 적당한 균형을 유지할 것이며 그로 인해서 당신의 안락한 삶을 도와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별자리에서 태생한 사람들에게 2014년도는 안락하고 평화로운 삶을 맞이할 시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좀 더 느긋하고 편안한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2014년도는 당신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에는 적당한 시기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업운, 재정운, 애정운

2014년도에는 당신의 경력쌓기에 행운이 깃들 것이며 또한 당신의 사랑과 연애에도 큰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2014년도에는 당신은 당신이 계속해오던 활동들이 빛을 볼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며 당신은 과감히 사랑을 추구하거나 이성과의 연애에도 좋은 결실을 보게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사랑을 추구하세요! 그러면 당신의 사랑에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은 재정적으로도 안전할 것이며 충분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가족들의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2014년도는 당신이 완벽한 새단장을 하기 위한 훌륭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즉, 2014년도는 당신이 직업적으로나 삶에 있어서도 새로운 기틀을 잡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 토대위에 당신은 계속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애정운

당신과 당신의 애인과의 관계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성의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애정전선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짧은 휴가 또는 친구와의 여행은 당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휴식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이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고자 한다면 당신의 몸과 마음의 휴식과 여유가 필요합니다.


가족과 친구들과의 관계는 개선되어 나갈 것입니다. 다른 외부의 사람들로부터 영향을 받지 말고 당신 스스로의 마음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십시오.


건강운

건강은 사소한 알레르기를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좋을 것입니다. 연말무렵에 약간의 타박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육체시스템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제때 식사하는 것을 거르지 마십시오.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도 있으니까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