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FC 168’ 조쉬 바넷 VS 트래비스 브라운의 헤비급경기 동영상 보기


- Travis Browne vs Josh Barnett -


페이지 중간에 트래비스 브라운 대 조쉬바넷의 경기 동영상이 있습니다


트래비스 브라운 역대 전적 - 15승 1패 1무

조쉬 바넷의 총전적 - 33승 6패



12월 29일 벌어진 UFC 168에서 메인이벤트 경기로 펼쳐졌던 트래비스 브라운 대 조쉬 바넷의 경기, 조쉬 바넷 대 트래비스 브라운 헤비급 경기가 벌어졌는데요.

예상했던 것과는 좀 다른 양상으로 경기가 펼쳐졌었고 백전노장의 베테랑인 조쉬 바넷이 노련미를 앞세워서 트래비스 브라운을 괴롭힐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트래비스 브라운이 강력한 엘고어 공격으로 조쉬 바넷을 1라운드 실신 TKO시키는 이변이 일어나고 말았네요.





UFC 168에서는 큰 이변이 두 개나 터져 나왔지요.

하나는 앤더슨 실바 대 크리스 와이드먼 경기에서 예상을 깨고 앤더슨 실바가 발목 골절로 2라운드 TKO패당한 것이 그것이고 두 번째는 백전노장 조쉬 바넷 대 트래비스 브라운 경기에서 트래비스 브라운이 1분만에 간단하게 조쉬 바넷을 실신 KO시킨 것이 두 번째 이변이었죠.


UFC 헤비급에서는 앞으로 상당히 흥미로운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트래비스 브라운이라는 새로운 강자가 탄생했으니 말입니다.

UFC 헤비급 타이틀을 다시 탈환했던 캐인 벨라스케즈에게 대항할 수 있는 마지막 대항마로 여겨졌던 주니어 도스 산토스가 얼굴이 피투성이로 변하면서 처참하게 무너져버린 UFC 헤비급은 케인 벨라스케즈에게 당분간 위협이 될만한 도전자의 부재현상으로 인해서 재미없는 헤비급이 될 뻔했는데 혈기왕성한 트래비스 브라운이라는 거인이 나타나서 UFC 헤비급의 강자들을 차례로 무너뜨리고 케인 벨라스케즈에게 견줄만한 강력한 호적수로 등장했으니 말입니다.



트래비스 브라운은 정말 그 파워가 막강한 선수입니다.

여태까지 보아왔던 다른 UFC 헤비급 선수들과는 좀 차원이 다른 선수라고 느껴지네요.

우선 2m에 이르는 커다른 키는 타격가로서 큰 장점이죠. 또한 트래비스 브라운은 긴 리치를 이용한 강력한 펀치와 막강한 힘을 가졌지요.


발차기 기술도 상당히 세련되어 있죠. 알리스타 오브레임을 2회 KO시켰던 것은 트래비스 브라운의 앞차기 기술이었죠.

트래비스 브라운은 앞차기 한방으로 괴물같은 알리스타 오브레임을 넉아웃시켜 버렸지요.

그리고 이번에 조쉬 바넷이라는 배테랑을 군말없이 1분만에 햄머와도 같은 엘고어 공격으로 거의 실신시켜 버렸지요.


트래비스 브라운은 일단 다른 헤비급 선수들이 갖지 못한 긴 리치, 긴 다리, 그리고 엄청난 파워가 실린 펀치와 킥의 타격력이 돗보이는 선수이지요.

이정도의 파워와 타격기술이라면 현 UFC 챔피언인 케인 벨라스케즈에게 충분히 견주어도 될 것 같습니다.



트래비스 브라운은 그 전적을 보아도 대단한 선수지요.

15승 1패 1무의 전적을 기록하고 있는데 유일한 1패는 안토니오 실바에게 당한 패배가 유일한 패배이지요.

그러나 트래비스 브라운이 물이 오를 때로 잔뜩 오른 지금 다시 안토니오 실바와 대결한다면 이번에는 트래비스 브라운이 이길 확률이 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트래비스 브라운은 가브리엘 곤자가, 알리스타 오브레임 같은 헤비급의 거물급 강자들을 차례대로 쓰러뜨렸고 이번에 또 배테랑 조쉬 바넷 같은 UFC 헤비급 정상급 선수들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이 중요한 점이죠.

승승장구하는 트래비스 브라운, 다음 경기는 누구를 또 재물로 삼아서 자신의 캐리어를 높여나갈 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조쉬 바넷과 트래비스 브라운의 경기 동영상을 보면서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가도록 하죠!



트래비스 브라운 VS 조쉬 바넷의 경기 동영상











그럼 트래비스 브라운 대 조쉬 바넷의 관전평을 해보도록 하죠.

1라운드 공이 울리고 트래비스 브라운과 조쉬 바넷이 좀 신중하게 링 중앙에서 맞붙게 됩니다.

트래비스 브라운과 조쉬 바넷은 링중앙에서 몇 번 펀치를 교환한 후 갑자기 조쉬 바넷이 트래비스 브라운에게 달려들어 테이크 다운을 시도하지만 트래비스 브라운은 넘어가지 않습니다.

트래비스 브라운의 힘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자신보다 체중이 더 많이 나가는 조쉬 바넷의 테이크 다운을 보기좋게 물리쳐 버리지요.



다시 링중앙에서 트래비스 브라운과 조쉬 바넷이 맞붙는 순간 트래비스 브라운의 강펀치가 조쉬 바넷의 머리에 타격을 가합니다.

트래비스 브라운의 펀치 몇 대를 허용한 조쉬 바넷은 타격에 있어서 불리하다는 점을 인지하고 트래비스 브라운을 붙잡고 코너로 몰고가서 몸싸움을 벌이지요.



타격에서 절대적으로 불리하다고 느낀 조쉬 바넷이 트래비스 브라운을 어떻게든 클린치와 붙잡기 싸움으로 몰고 가려고 트래비스 브라운에게 달려들어 코너로 몬 뒤 트래비스 브라운의 하체 부분을 붙잡고 늘어지는데요.

케이지에서 하체를 붙잡힌 트래비스 브라운은 자신을 붙잡고 있는 조쉬 바넷의 얼굴에 엘고어로 여섯 번 연속해서 타격을 가하자 조쉬 바넷은 바로 실신해서 쓰러져 버리고 그대로 트래비스 브라운의 KO승으로 경기가 1분만에 싱겁게 끝나고 말았습니다.



경기 시작 1분 만에 조쉬 바넷을 실신시켜버렸던 트래비스 브라운의 엘고어는 정말 위력적이었지요. 마치 토마호크 미사일을 몇 방 발사한 듯한 엄청난 파괴력이었지요.

이 정도 파괴력이 지닌 트래비스 브라운이었으니 금년 여름 알리스타 오브레임을 쓰러뜨렸던 그 파워도 결코 우연이 아니었음을 다시한번 증명해 보인 경기였지요.



트래비스 브라운은 앞으로 UFC 헤비급 챔피언 캐인 벨라스케즈에게는 가장 강력한 다크호스 도전자로 떠오르게 되었답니다.

케인 벨라스케즈 VS 트래비스 브라운 경기가 조만간 펼쳐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개 한 멋진 경기였지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