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과 5월의 감미로운 히트곡 ‘장미’ 동영상




백순진, 이수만의 두명의 맴버로 구성된 ‘4월과 5월’은 한국가요계의 인기 남성듀오의 원조이자 레전드같은 존재감이 높은 70년대 대표적인 인기 듀엣이죠.

‘4월과 5월’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노래로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듀오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70년대 인기듀오로서는 거의 독보적인 존재들이랍니다.




‘남성 두사람의 목소리와 하모니로 이렇게 아름답고 달콤한 노래를 만들 수가 있을까’ 하는 감동과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던 ‘사월과 오월’은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많이 발표했었고 70년대 그들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70년대를 풍미했던 대표적인 아이콘이랍니다.


‘옛사랑’ ‘화’ ‘바다의 여인’ 그리고 ‘장미’ 등 ‘사월과 오월’의 히트곡들은 언제 들어도 싱그럽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가슴과 영혼을 울리는 노래들을 많이 발표했던 전설적인 남성듀엣이랍니다.


‘사월과 오월’의 감미로운 히트곡 ‘장미’를 들으면서 70년대의 추억속으로 빠져들어가 보도록 하지요!












4월과 5월 ‘장미’ / 가사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땐, 당신을 부를 땐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 못 이룬 나를 재우고 가네요

어여쁜 꽃송이 가슴에 꽂으면

동화 속 왕자가 부럽지 않아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땐, 당신을 부를 땐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