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정화의 98년도 히트곡 ♬ 포이즌 (Poison) ♬ 동영상




1990년대에 개성있는 독특한 목소리와 섹시한 매력으로 인기를 모았던 엄정화는 90년대 뿐만 아니라 2000년대까지 오랫동안 장수한 재능과 매력을 겸비한 대표적인 디바지요.

분위기가 다소 보수적이었던 90년대 당시 엄정화는 보수적인 사회에 냉소라도 하듯 엄청 섹시하고 파격적인 의상과 안무로 상당히 큰 인기를 끌었던 당대의 인기여가수였었죠.





HOT, 디제이덕 등 남성그룹들이 대세를 이루었던 그 시기에 홀로 여성가수로서 화려하고 섹시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등장한 엄정화는 ‘배반의 장미’ ‘말해줘’ ‘포이즌’ ‘몰라’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행진을 거듭하며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답니다.

엄정화는 당시 ‘한국의 마돈나’라고 불리워질 정도로 섹시컨셉으로 성공한 대표적인 섹시디바였었죠.


엄정화가 가수로서 한창 활동하던 96년부터 2004년까지 그녀가 불러서 히트했던 곡들은 무려 9곡이나 될 정도인데 이 히트곡들은 가요순위프로에서 1~2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었죠.


90년대 가장 섹시한 글래머 여가수로 명성을 드높였던 엄정화는 지금은 영화배우로서 제2의 성공적인 삶을 영위하고 있답니다.

가수가 연기자로 전향해서 성공한 사례가 거의 없는 우리나라 현실에서 엄정화는 청룡영화상과 대종상을 수상하면서 영화배우로서도 대단한 성과를 일궈내고 있지요.



엄정화의 수많은 히트곡 중 ‘배반의 장미’와 ‘포이즌’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 ‘배반의 장미’와 ‘포이즌’는 엄정화의 관능적인 섹시미를 가장 잘 보여주었던 곡이 아닌가 하네요.


이토록 큰 인기를 끌었던 엄정화가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고 솔로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의 수많은 남성들은 도대체 뭐하고 있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지요. 이렇게 매력적인 디바를 싱글로 내버려두다니 이런 실례가 어디 있을까요?


최근 2월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모처럼 엄정화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답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엄정화는 김종국과 짝을 이뤄서 사주를 보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역술가가 ‘두 사람 사주에 부부의 연을 맺을 수 있는 합이 두 개나 있다. 배우자 자리에도 합이 있고 합이 되는 글자가 총 3개가 있다’라며 엄정화와 김종국의 궁합이 좋다고 사주를 풀이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답니다.





엄정화와 김종국은 최종궁합에서도 실제 부부운이 있는 천생연분으로 풀이되어서 엄정화와 김종국은 급기야 커플링까지 교환했을 정도라고 하네요.

실제 엄정화와 김종국이 나이가 7년 정도 차이가 나는데 지금의 추세라면 충분히 교제할 만한 조건이 되네요.

과연 두사람이 올해 좋은 만남과 연분을 이어나갈 지 사뭇 궁금해진답니다.


그럼,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섹시글래머 여가수로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엄정화의 98년도 히트곡 ‘포이즌’을 감상해보도록 하죠!




엄정화의 ‘포이즌’ 라이브 동영상
















엄정화 '포이즌' / 가사


널 뒤로한채 그냥 걸었어 미안해 하는 널위해
참아온 눈물 보이기 싫어 나 먼저 일어선거야
오늘이 올줄 알고 있었어 우리사랑 끝나는날
잘못된 우릴 하늘이 분명 용서할리 없으니까
그녀에게 미안하다고 전해줘 그녀의 행복을 내가 누렸으니

다신 이런 아픔을 남기지는 마 나 하나로만 된거야
모두를 속여가며 사랑한 넌 더 힘들었니
이젠 꿈에서라도 나를 찾지마 난 니안에 없는거야
이대로 나를 잊고 돌아가 그녀의 품으로

내품에 안겨 울던모습도 날 위한 연극이었니
너의 사랑은 나뿐이라던 그말 믿었었는데
사랑스런 미소와 따스한 눈길 이제는 그녀와 함께 나누겠지

다신 이런 아픔을 남기지는 마 나 하나로만 된거야
모두를 속여가며 사랑한 넌 더 힘들었니
이젠 꿈에서라도 나를 찾지마 난 니안에 없는거야
이대로 나를 잊고 돌아가 그녀의 품으로

rap)그래 누구나 한 사람만을 사랑해야 하는걸 이제 넌 그걸잊지말아줘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