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정 팅커벨 포착 사진 공개, 진짜 요정사진 충격




피터팬에 나왔던 요정 팅커벨의 사진이 공개되어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동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요정 팅커벨이 실제로 포착되었으며 사진까지 찍었다는 빅뉴스가 전해지

고 있다.

영국의 맨체스터메트로폴리탄대학교의 교수 존 하이트(53)씨가 랭커셔에서 텅커벨과 흡사한 요정의 사진을 찍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존 하이트씨는 랭커셔에서 날개를 펄럭이며 날아다니는 사람 같은 형체를 가진 작은 생명체를 발견했다고 한다.



하이트씨가 직접 찍은 팅커벨 요정을 닮은 생명체 사진(확대한 모습)


존 하이트씨는 요정같이 생긴 이 생명체를 카메라로 찍었는데 그 사진 모습을 보면 두팔과 두다리, 몸통에 한쌍의 날개를 지닌 팅커벨 요정과 너무나도 흡사한 모습을 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생명체의 날개는 한 쌍이며, 매우 얇고 가늘며 작은 크기여서 더욱 동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고 있는데 그 모습이 피터팬에 나오는 요정 팅커벨과 너무도 닮아서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사진을 찍은 하이트 교수는 ‘이 사진들은 내가 직접 찍었으며 어떤 조작도 하지 않았다. 파리나 모기 등 날아다니는 작은 생명체들을 찍어서 비교해 봤지만 이것과 같은 외형을 가진 것은 찾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은 내 사진을 본 뒤 보다 더 넓은 마음과 이해력을 가질 수 있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이 생명체가 파리나 벼룩과 비슷한 곤충의 일종일 거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아직 이 생명체의 정확한 정체를 규명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하이트 교수는 팅커벨이 존재한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이들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특별한 존재라고 강조하면서 사진을 공개했다.



하이트씨는 이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고 전시회까지 열고 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이 사진을 보기위해 방문하고 있는데 동화속의 요정 팅커벨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해외의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이 사진의 진위여부에 대한 뜨거운 찬반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요정 ‘팅커벨’을 닮은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주장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09년도에 필리스 베이컨(55)이라는 남성은 사우스런던에 있는 자신의 집 마당에서 요정을 포착했다며 자신이 찍은 사진을 공개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니메이션영화 '팅커벨' 이미지


또한 과거 태국에서는 팅커벨 요정의 미이라를 발굴했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는데 그 사진을 보면 실제 요정의 모습과 너무도 흡사하여 큰 화제를 모았던 적이 있는데 그 생명체 미리아의 진위가 정확히 가려지지 않았었다.



영화 팅커벨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