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대전 10층아파트 투신, 자살, 사망원인, DSP미디어 계약해지




‘베이비카라’ 출신 소진이 대전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고 한다. 2월 24일 오후 2시 7분경 대전 대덕구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소진이 쓰러진 채 발견되었으며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고 한다.



경찰에서는 소진의 사망에 대해 10층에서 떨어져 사망했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에 있다고 한다. 소진의 유서는 아직까지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작년 5월경 카라의 새로운 멤버를 선발하는 프로그램 ‘카라프로젝트’인 ‘카라 더 비기닝’에 출연해서 얼굴을 알린바 있는 소진은 ‘베이비카라’라고 불리우며 ‘카라 거 비기닝’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였는데 최종 선발에서 탈락해서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지난해 5월에 방송된 MBC뮤직의 ‘카라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은 카라의 새 멤버를 선발하는 과정을 생생히 보여주었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는데 소진은 다른 6명의 연습생들과 힘겨운 경쟁을 벌이면서 ‘카라프로젝트’에서 나름대로 두각을 나타냈지만 최종적으로 허영지가 카라의 멤버로 선발되고 소진은 안타깝게도 탈락했었다.


당시 프로그램에 출연했었던 소진은 ‘이거 아니면 안 되겠다. 붙잡아야겠다.

진짜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면서 가수 데뷔에 대한 강한 열망을 드러냈었는데 끝내 선발되지 못하고 탈락하는 불운을 맛보아야 했다.

소진은 좌우명이 ‘즐겁게 살자’라고 하는데 평소에 매우 활달하고 긍정적인 성격이었던 소진이 24살의 꽃다운 나이에 사망했다고 하니 믿져지지 않을 뿐이다.



‘카라프로젝트’에서 탈락했던 소진은 그후 가족들이 있는 대전으로 내려가서 가족들과 함께 생활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자신이 연습생으로 있었던 DSP와는 지난달에 계약이 해지되었다고 한다.



소진은 카라의 소속사인 DSP미디어에서 오랜 기간 동안 연습생신분으로 소속되어 힘겨운 연습생시절을 보내왔다. 소진은 DSP에서 무려 5년 동안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연습생으로 지내왔는데 작년 새로운 카라의 멤버로 발탁되기 위해 ‘카라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에 참가했지만 탈락해서 심한 좌절감에 빠졌을 것으로 보이는데 최근에는 우울증까지 앓고 있었다고 한다.


경찰에서는 아직 정확한 사인을 발표하지 않고있지만 현재까지 정황으로 볼 때는 소진은 아파트 10층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자살했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그렇게도 가수가 되기 위해 오랜기간 노력해왔던 소진이 가수가 되보지도 못한채 24세의 꽃다운 나이에 사망하게되어 정말 안타깝기 그지없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애프터스쿨의 글래머 유이의 매력, 노출 몸매, 호구의 사랑, 수영복, 볼륨댄스 동영상



우리 연예계의 영원한 글래머 아이돌스타 유이가 지금 한창 뜨고있는데요.

2월 9일부터 tvN에서 방송을 시작한 ‘호구의 사랑’에서 청순하면서도 매우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유이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유이가 누구입니까? 21세기 우리나라 아이돌계의 여신이자 최고의 몸짱녀, 글래머 스타가 아닌가요!

날씬하면서도 볼륨감이 완벽한 몸매와 청순한 미모, 잘 빠진 몸매에서 터져나오는 고혹적인 댄스감각 등 아이돌이 갖춰야할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갖춘 유이는 가장 매력적인 글래머스타라고 할 만 한데요.


인기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비주얼의 중심인 유이는 2013년 애프터스쿨의 노래 ‘첫사랑’에서 고혹적인 봉춤과 골반댄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었지요. 그런데 애프터스쿨의 신곡 발표가 계속 미뤄지고 걸그룹 활동이 매우 뜸해졌지만 유이는 노래 대신 연기쪽으로 활동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답니다.



유이는 2월 초부터 tvN에서 방송을 시작한 청춘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타이틀롤로 출연해서 자신의 청순한 매력과 관능적인 매력을 모두 발산하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호구의 사랑’에서 유이는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역을 맡아 수영선수로 열연하고 있는데요, 극중 유이의 수영복 입은 환상적인 몸매가 공개되어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또다시 설레이게 하고 있답니다.



몸매로 따지면 우리나라 아이돌스타중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는 유이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에서 관능적인 볼륨몸매를 과시하면서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되었을 정도로 유이의 환상적인 몸매는 유이의 가장 큰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지요.


10일 방송된 ‘호구의 사랑’에서 유이는 발야구를 성공시키고 나서 브래지어를 노출하며 화끈한 세레머니를 펼쳐서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었는데요.

홈런을 치고난 후 세레머니로 상의를 과감히 벗어제낀 후 드러나는 유이의 환상적인 볼륨몸매로 인해서 드라마 ‘호구의 사랑’ 시청률이 크게 상승했다는 소식입니다.



유이의 환상 몸매가 드러난 ‘호구의 사랑’ 시청률은 1.26%로 tvN 자체 시청률중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이라고 하네요.

tvN의 ‘호구의 사랑’이 유이의 관능적인 몸매 덕분에 시청률이 계속 상승하는 등 화제를 계속 이어가고 있답니다.


유이는 원래 학창시절 때 수영선수로 활약했던 경력이 있어 수영실력도 매우 뛰어나답니다. 전국체전에도 출전했을 만큼 유이의 수영실력은 수준급인데요. ‘정글의 법칙 인도양’에 출연했던 유이는 인도양의 외딴섬 계곡물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능숙하게 수영하는 모습이 방영되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요.



수영선수 출신이라서 그런지 상당히 균형잡힌 몸매를 지닌 유이는 ‘호구의 사랑’에서도 역시 수영선수역을 맡아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면서 시청률 상승에 기여하고 있답니다.


청순한 미모와 환상적인 몸매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유이는 드라마 ‘호구의 사랑’을 통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답니다.

유이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는 시점인데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또다른 신곡을 발표하고 부활할 수 있을 지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답니다.



유이 '호구의 사랑' 브레지어 노출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