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한 김정은 건강 이상설, 최고인민회의 불참, 잠적설, 발목수술, 스위스산 에멘탈 치즈




김정은이 24일째 공식행사에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어서 김정은 건강 이상설, 잠적설이 확산되고 있는 있어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김정은 북한의 가장 중요한 행사인 최고인민회의에 불참한 것으로 밝혀져 김정은의 건강 이상설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형국이다.


김정은 국방위원회 부위원장은 9월 25일 열린 최고인민회의에 참석하지 않았는데 김정은이 2012년 집권한 이래 최고인민회의에 불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매우 이례적인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최근 대북소식통에 의하면 김정은의 발목질환 등 건강 이상 때문에 제13기 북한 최고인민회의에 불참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대북소식통이 26일 동아일보와의 통화에서 ‘김정은이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 것은 발목 질환 악화와 그로 인한 치료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 발목 염좌, 비만, 식습관으로 인한 통풍, 류머티즘 등을 생각할 수 있다’고 알려왔던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김정은은 9월 3일 모란봉악단 신작음악회가 열렸던 만수대예술극장 관람이 후 지금까지 24일 동안 일체의 공식행사에 나타나지 않고 있다.

대북소식통의 전언에 의하면 김정은은 비만으로 인한 류머티즘 발목질환이 악화되었고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심혈관질환 등의 원인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이라고 한다.



김정은은 지난 수개월동안 공식행사에서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를 절뚝거리는 매우 불편한 보행모습이 방송을 통해서 드러나기도 했는데 김일성주석 추모대회에서는 우측 다리를 절뚝거렸고 8월부터는 좌측 다리를 절뚝이는 모습이 북한 방송화면에 포착되기도 했는데 이러한 모습등을 분석해보면 김정은의 비만으로 인한 발목질환 악화증세가 매우 심한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김정은의 건강이상에 대한 의혹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25일 조선중앙TV는 김정은에 대해 ‘불편하신 몸’을 언급하며 김정은의 건강이상을 시인하는 보도를 했다.

조선중앙TV는 김정은의 현지지도 장면을 담은 기록영화를 내보내면서 김정은이 다리를 저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고 이어 ‘불편하신 몸이시건만 인민을 위한 영도의 길을 불같이 이어가시는 우리 원수님’라고 해설함으로써 김정은의 건강 이상을 사실상 시인하고 있다.



또한 최근 독일 등 유럽의 정형외과 의사들이 방북한 정황이 우리 정보당국에 포착되면서 김정은의 건강 이상은 기정사실화되고 있는 분위기이다.


영국 신문 데일리미러는 25일 김정은 제1위원장의 건강이상설을 보도하면서 김정은은 치즈를 매우 좋아한다며 그의 과도한 치즈 섭취 때문에 체중이 불어나 건강에 문제가 생겼을 수 있다고 보도했다.

김정은이 즐겨 먹는 치즈는 스위스산 치즈라고 하며 스위스에서 오랜 유학시절을 보냈던 김정은은 스위스의 에멘탈 치즈를 광적으로 좋아해서 경제난과 서방의 경제제재에도 불구하고 대량의 치즈를 수입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공식행사에 참석하는 김정은이 다리를 심하게 절뚝거리는 모습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즉, 김정은 건강이상은 평소 치즈등 육류 섭취와 과도한 술과 담배를 즐기는 식습관에 의해서 비만과 통풍으로 인해서 발목관절에 이상이 생긴 것이며 발목 관절 수술치료로 인해서 공식행사에 불참하게 되었다고 볼 수 있다.


만약 김정은이 발목 수술을 한 것이 사실이라면 깁스를 푸는 데만 최소 한 달 이상 걸릴 것으로 보인다. 이진우 연세대 의대 정형외과 교수는 ‘깁스를 풀고 재활을 통해 정상적으로 걸으려면 한 달 반에서 두 달은 걸릴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당분간 공식 석상에 김정은이 모습을 드러내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직장인드라마 미생, 줄거리, 티저영상, 웹툰 미생, 임시환, 강소라 출연진




과거 웹툰으로 제작되어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미생’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웹툰으로 제작되어 연재되어 큰 인기를 끌면서 우리나라의 만화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인기웹툰 만화 ‘미생’이 드라마로 제작 방영된다고 한다.



미생은 대한민국의 고달픈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고 있는 샐러리맨들의 생활드라마로서 수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웹툰 만화 작품이다.

이번에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미생’은 원래 2012년 1월 17일부터 2013년 8월 13일까지 다음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웹툰 만화작품을 그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이 각색해서 드라마로 내놓게 되었다.



본래 웹툰으로 제작되어 인터넷상에서 연재되었던 ‘미생’은 만화책으로도 출판되었고 대중들의 높은 호응을 얻게 되자 이제 드라마에까지 진출하게 되었다.


다음 웹툰(만화)에서 절찬리에 연재되었던 ‘미생’은 바둑에 모든 것을 걸었던 주인공 장그래가 바둑 프로입단이 좌절된 후, 회사에 비정규직으로 입사해 샐러리맨으로 살아가면서 냉혹하고 비정한 현실에서 겪게되는 직장인으로서의 애환과 갈등, 그리고 회사에서 벌어지는 여러 가지 희노애락을 해학적이고 진솔하게 담아낸 직장인드라마로서 제2의 'TV 손자병법'이라고도 불린다.



웹툰 ‘미생’으로 우리나라의 많은 직장인들이 공감대가 넓게 퍼져있는 상태라 대기업에 비정규직으로 입사한 초급사원의 애환과 좌충우돌 해프닝과 어설프고 고달픈 회사 적응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상적인 스토리라서 많은 샐러리맨들의 폭넓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던 작품이다.

현재 드라마 ‘미생’은 과거 만화 ‘미생’을 즐겨 보았던 직작인들을 비롯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크게 몰리고 있어서 드라마로서도 성공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생’은 너무 전문적이지도 않고 우리가 직장에서 흔히 겪게되는 애피소드와 직장동료와의 관계 등 소재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고 일상적인 내용을 담고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기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라서 특히 남녀 직장인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안영이역의 강소라


오상식역의 이성



‘미생’은 금·토 드라마로 tvN을 통해서 10월 17일 8시 40분 첫방송될 예정이며 지금 한창 출연진들이 바쁜 촬영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미생 출연진들

장그래역 - 임시완

 오상식 과장역 - 이성민

안영이역 - 강소라

장백기역 - 강하늘

김동식역 - 김대명



미생의 4명의 주인공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이성민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크게 증폭되고 있다.

주인공 임시완과 강소라의 정장차림의 사진 등 ‘미생’ 촬연현장 스틸컷도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샐러리맨의 애환과 에피소드를 어떠한 모습으로 재미있게 담아낼 지 정말 큰 기대를 갖게 된다.



드라마 ‘미생’이 웹툰 ‘미생’의 인기와 명예를 넘어서게 될 지 첫방송되는 10월 17일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미생’ 출연진소개, 티저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