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638회, 제2의 마릴린 먼로, 제인 맨스필드, 금발미녀배우




11월 23일 방송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638회에서는 평생 마릴린 먼로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마릴린 먼로를 원망하며 살다간 여배우 제인 맨스필드의 기구한 운명을 그렸다.


제인 맨스필드는 1950년대 허리우드에서 풍만한 육체와 섹시한 금발을 트레이드마크로 해서 ‘못 말리는 여자’ ‘성공이 록헌터를 망치게 될까’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면서 50년대를 풍미했던 여배우였다.

그런데 이렇게 50년대 승승장구하며 절정의 인기를 누렸던 제인 맨스필드에게는 한가지 핸디캡이 있었는데 그것은 그녀가 ‘제2의 마릴린 먼로’, ‘B급 마릴린 먼로’라고 하는 마릴린 먼로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고 하는 사실이다.



제인 맨스필드는 사실 허리우드의 초대형 영화사인 ‘파라마운트사’에서 당시 라이벌 영화사인 ‘20세기 폭스사’의 마릴린 먼로에게 대항할 수 있는 대항마로 키워졌던 배우였고 그녀는 마릴린 먼로와 거의 똑같은 분장과 의상, 그리고 섹스어필까지도 마릴린 먼로를 흉내내기 위해서 전략적으로 키워진 배우였기 때문이다.



1950년대는 금발의 미녀스타이자 당대 최고의 섹시스타였던 마릴린 먼로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시기였다. 마릴린 먼로의 소속사였던 20세기 폭스사에서 마릴린 먼로를 출연시킨 영화 ‘7년만의 외출’이 엄청난 흥행 성공을 거두었으며 마릴린 먼로의 말 한마디와 금발머리, 그리고 풍만한 육체는 당시 따라올 여배우가 전무했다.



마릴린 먼로가 소속되었던 20세기 폭스사와의 경쟁에서 심한 위기감을 느꼈던 파라마운트사에서는 마릴린 먼로에게 대항할 수 있는 대항마를 물색 중이었는데 그러던 중 풍만한 몸매를 지녔던 단역여배우 제인 맨스필드가 눈에 들어왔으며 그녀에게 마릴린 먼로와 같은 금발머리로 치장시키고 마릴린 먼로처럼 섹시한 몸매를 드러내는 의상을 입히고 심지어 목소리까지도 마릴린 먼로를 따라하게 함으로써 철저히 마릴린 먼로의 아류배우로 키웠고 또한 그녀를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시켰는데 이렇게 ‘제2의 마릴린 먼로’로서 활동했던 제인 맨스필드는 50년대에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마릴린 먼로의 풍만한 육체와 섹시한 이미지와 너무나도 흡사했던 제인 맨스필드는 마릴린 먼로의 높은 인기 덕분에 ‘제2의 마릴린 먼로’로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그러나 제인 맨스필드는 명성은 높아갔지만 항상 마릴린 먼로를 흉내내야만 하는 자신의 연기생활에 큰 불만을 갖게 되었고 더 이상 ‘제2의 마릴린 먼로’가 아닌 진정한 연기자로서 거듭나길 원하고 있었다.



언제까지나 마릴린 먼로 흉내만 내는 배우로 지낼 수만은 없었던 제인 맨스필드는 연기자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를 원했다.

그래서 제인 맨스필드는 마릴린 먼로의 흉내를 그만두고 진정한 예술의 세계를 찾아서 유럽으로 날아갔다. 당시 유럽에서는 예술성이 높은 실험영화들이 다수 제작되었는데 제인 맨스필드는 유럽에서 진정한 연기자로서 거듭나길 원했다.



그렇지만 유럽의 사정도 마찬가지였다. 유럽의 영화사에서도 그녀에게 마릴린 먼로 스타일의 섹시연기만을 요구해왔다. 그러던 중 1962년 마릴린 먼로가 갑작스럽게 사망했고 제인 맨스필드는 드디어 마릴린 먼로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왔다고 기뻐했다.

마릴린 먼로가 죽고 난 이후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던 제인 맨스필드는 또다시 낭패를 맛보아야만 했다.


마릴린 먼로가 없어진 상황에서 허리우드의 영화사에서는 더 이상 제인 맨스필드가 필요 없어진 것이다. 그동안 제인 맨스필드의 존재감은 오로지 높은 인기를 끌고 있었던 마릴린 먼로의 생존시에만 필요로 했을 뿐이었다. ‘제2의 마릴린 먼로’로서만 그 존재감이 필요로 했던 제인 맨스필드는 마릴린 먼로 사망 후에는 더 이상 용도가 없어진 것이다.



마릴린 먼로 사망 후에 자신의 진정한 연기자로서 가치를 보여주려고 했던 제인 맨스필드를 원하는 영화사는 하나도 없었던 것이다. 이로써 마릴린 먼로의 사망과 더불어 제인 맨스필드의 역할도 함께 끝났던 것이다.


이렇게 영원히 마릴린 먼로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햇던 제인 맨스필드는 평생 마릴린 먼로를 원망하며 살았다고 한다. 결국 제인 맨스필드는 심한 우울증과 알콜 중독에 결려서 폐인이 되다시피 했고 1967년 의문의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만다. 그녀는 34살의 한창의 나이에 마릴린 먼로에 대한 원망의 마음을 간직한 채 삶을 마감했다.


그렇지만 삼류 연극단체에서 허드렛일을 도맡아 했던 그녀를 스타로 만들어준 것은 분명 마릴린 먼로 때문이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에이핑크의 ‘러브(Luv)’ 뮤비 동영상 노래듣기, 신곡 Secret, 컴백 에이핑크, ‘핑크러브’ 앨범




에이핑크가 성숙한 숙녀의 모습으로 컴백했답니다.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는 11월 24일 제5집앨범의 타이틀곡인 ‘러브(Luv)’를 전격 발표했답니다.

에이핑크가 8개월 만에 새로 발표한 5집앨범 ‘핑크러브’에는 타이틀곡 ‘러브(Luv)’를 포함해 ‘Secret’ ‘Wanna Be’ ‘천사가 아냐’ ‘동화같은 사랑’ 등 총 5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굿모닝베이비’와 ‘마이달링’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에이핑크의 노래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는 소장가치가 매우 높은 앨범이랍니다. (신곡 5곡 +기존곡 2곡)



11월 24일 자정 0시에 전격 발표된 에이핑크의 미니 5집앨범의 타이틀곡 ‘luv’는 발표되자 마자 멜론과 엠넷, 올레뮤직, 지니, 몽키3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휩쓸고 있는 중입니다. 청순돌 에이핑크의 높은 인기가 현재 하늘을 찌를 듯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답니다.


우리의 영원한 순수요정돌 ‘에이핑크’가 이번에도 가요순위프로에서 ‘러브(Luv)’로 정상을 차지할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이 깊은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에이핑크가 이번에 발표한 ‘러브(Luv)’는 에이핑크의 히트곡 ‘몰라요’ ‘마이마이’ ‘노노노’를 작곡했던 신사동호랭이가 작곡한 곡이랍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러브(Luv)’는 에이핑크의 종전의 컨셉인 발랄하고 귀여운 소녀 같은 모습이 아닌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에이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주고 있어서 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에이핑크는 그동안 귀엽고 발랄한 컨셉으로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왔는데요. 이번에 발표한 ‘러브(Luv)’는 에이핑크가 정서적으로 더욱 성장한 만큼, 성숙한 에이핑크의 정서를 반영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타이틀곡 ‘러브(Luv)’는 첫사랑의 헤어짐을 아쉬워하는 슬프고도 애절한 노래입니다.

‘러브(Luv)’의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핑크는 과거의 첫사랑을 아쉬워하는 여인의 모습으로 그동안 에이핑크에게서 볼 수 없었던 에이핑크가 눈물짓는 모습, 진지하면서도 슬픈 모습, 그리고 성숙한 숙녀로서의 이미지가 한층 더 부각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깜찍 발랄했던 소녀의 모습은 온데 간데 없고 요염한 숙녀돌로 변신한 에이핑크의 새로운 변신에 처음에는 적응이 잘 안되고 놀랍기도 했답니다.



그렇지만 신곡 ‘러브(Luv)’에는 에이핑크 특유의 청순함과 순수함이 기본 바탕으로 깔려있어서 에이핑크가 섹시컨셉으로 변신한 것은 아니니까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신곡 ‘러브(Luv)’ 힙합스타일의 댄스곡으로, 애절한 발라드풍의 슬픈 곡조가 가미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슬프고 애절한 느낌이 강하게 풍겨나지만 기본 베이스는 경쾌한 댄스곡의 리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신곡 ‘러브(Luv)’는 가을과 겨울에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신곡 ‘러브(Luv)’ 뮤직비디오에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풍기는 대저택의 낙옆과 단풍들이 운치를 더해주고 있으며 마치 디즈니랜드의 궁전을 연상시켜주는 듯한 중세의 고풍스러운 저택에서 에이핑크가 슬픈 추억을 회상하는 듯이 무척 서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노래하고 있는 모습이 매우 감동적으로 다가옵니다.


에이핑크 최초로 눈물을 보이는 우는 모습을 보여주는 '러브' 동영상을 보면 가슴 뭉클한 감동이 밀려오는 곡이랍니다. 에이핑크, 울지말아 줘요! 눈물을 거두세요! 에이핑크가 눈물을 보이면 삼촌팬의 가슴은 찢어진답니다.



슬픈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에 빠져버린 에이핑크의 정서적이고 서정적인 이미지가 진한 감동을 자아내는 신곡 ‘러브(Luv)’의 애잔한 감동 속으로 한번 빠져들어가 보도록 하지요!



에이핑크의 ‘luv’ 뮤비 동영상










뮤직뱅크-에이핑크(Apink)의 Secret + LUV 노래 동영상













에이핑크 '러브' 스틸 사진







에이핑크 ‘러브(LUV)’ / 가사


기억하나요 우리 함께했던 시간 L O V E luv

설레이나요 한땐 모든 것이었던 L O V E luv

이제는 가끔 생각나는 그때 L O V E luv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나요


믿을 수가 없어

한참 지나버린 우리 얘기


(my love) 유난히 지치고 길었었던 하루에

(my love) 내 편은 하나도 없죠 (L O V E luv)


잠시라도 누군가에게

기대어서 울고 싶죠 yeah


너와 나 두렵지가 않던 그 시간

서로 손을 잡을 때면 yeah


너 하나 너만 내 곁에 있어주면

아무 것도 필요없던 그 날을


기억하나요 우리 함께했던 시간 L O V E luv

설레이나요 한땐 모든 것이었던 L O V E luv


이제는 가끔 생각나는 그때 L O V E luv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나요


믿을 수가 없어

한참 지나버린 우리 얘기


(my love) 수없이 마주치는 사람들 속에서

(my love) 점점 잊혀져가겠죠 (L O V E luv)


그래도 가끔 그때 생각엔

여전히 웃음만 나죠 yeah


너와 나 너무 행복했던 그 순간

서롤 마주볼 때면 yeah


너 하나 너만 나를 믿어준다면

세상 가장 힘이 됐던 그대가 날


기억하나요 우리 함께했던 시간 L O V E luv

설레이나요 한땐 모든 것이었던 L O V E luv


이제는 가끔 생각나는 그때 L O V E luv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나요


믿을 수가 없어

한참 지나버린 우리 얘기


(넌 날) 그리워하나요

(넌 날) 그리워하나요

(난 널) 그리워하고 있죠 (그리워해요)


넌 나의 기억 속에 추억 어딘가

그렇게 남아 있죠

(never forget you)


기억하나요 우리 함께했던 시간 L O V E luv

설레이나요 한땐 모든 것이었던 L O V E luv


이제는 가끔 생각나는 그때 L O V E luv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나요


믿을 수가 없어

한참 지나버린 우리 얘기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