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지영 카라 탈퇴 확인, DSP와 재계약 없다고 내용증명 통보




강지영이 카라에서 탈퇴한다는 내용의 게시글을 이미 올렸지만 보충 설명할 부분이 있어서 다시 올립니다.

카라의 강지영이 결국 자신이 몸담았던 걸그룹 카라와 소속사 DSP를 떠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강지영의 아버지 강씨는 ‘이미 지난 주에 (강지영 탈퇴에 관한) 내용증명을 소속사인 DSP미디어측에 보냈다, 그리고 그에 앞서 DSP미디어에 내용증명을 발송할 것이라고 통보를 했다’고 밝힘으로써 강지영의 카라 탈퇴를 공식 확인했다고 합니다.





니콜에 이어서 강지영마저도 오는 4월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을 계기로 그룹 카라와 소속사 DSP미디어에서 떠나겠다는 확고한 의사표시를 한 것이랍니다.


그동안 강지영 소속사 DSP미디어측에서는 니콜만 재계약이 없을 것이고 다른 맴버들은 재계약을 통해서 그대로 카라맴버로 남는다고 밝혀왔는데요.

1월 15일 강지영 아버지는 스포츠조선과의 전화통화를 통해서 카라 탈퇴에 관한 내용증명을 이미 소속사에 전달했다고 밝혔답니다.

이렇게 강지영의 아버지 강씨가 강지영의 탈퇴를 공식화함에 따라서 강지영은 사실상 소속사 DSP와 그룹 카라에서 오는 4월 탈퇴가 기정사실화되고 있답니다.

결국 걸그룹 카라에는 니콜이 탈퇴했고 강지영마저 떠남으로써 기존 맴버 한승연, 박규리, 구하라의 3인만 남게 되었군요.



그동안 ‘프리티걸’ ‘루팡’ ‘점핑’ ‘미스터’ ‘판도라’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한국 정상급 인기걸그룹으로서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과 동남아시아등에서도 큰 인기를 누려왔던 한국의 대표적인 걸그룹 카라가 이제 큰 고비를 맞게 되었답니다.


카라의 인기의 큰 축을 담당해왔던 두 맴버인 니콜과 강지영이 모두 떠나고 나면 카라는 사실상 반쪽짜리 걸그룹으로 남게 되는데 이렇게 이미지가 크게 실추되어버린 카라가 과연 과거에 누렸던 명성과 위상에 걸맞는 인기를 회복해낼 수 있을 지가 무척 의문스러워지는군요.


특히 이번에 탈퇴한 니콜과 오는 4월에 탈퇴 예정인 강지영은 일본에서의 인기가 가히 폭팔적이라고 하네요.

이렇듯 카라의 높은 인기에 한 몫을 단단히 해냈던 니콜과 강지영이 빠진 카라를 팬들이 용납할 수 있을 지, 그리고 변함없는 지지를 지속해줄 지도 의문시되고 있지요.

카라와 소속사 DSP미디어가 그동안 결코 적지않은 잡음을 일으켜왔었고 대중들의 정서상 적지않은 실망감을 안겨 준 것이 사실이지요.

그런 와중에 카라소속사 DSP가 니콜과 강지영 재계약문제로 인해 또한번 팬들과 대중들을 실망시키고 마는군요.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가 작년 10월 니콜의 탈퇴를 발표했을 때도 많은 팬들은 재계약시기까지 3개월의 충분한 시간이 남았으니 시간적 여유를 갖고 소속사 DSP가 정니콜을 잡아줄 것이라는 희망과 기대를 갖고 있었는데 소속사 DSP는 그러한 팬들의 기대를 여지없이 내팽개쳐 버렸군요.

권력을 손에 쥔 강자가 약자의 손을 잡아주고 아량을 베풀어주는 것이 이치에 맞는 것이 아닌가요?


그동안 카라가 오늘날과 같이 정상급 인기걸그룹으로 성장하게끔 밑거름역할을 충실히 해온 원년맴버 니콜을 붙잡지 않고 퇴출이란 결과를 가져온 소속사에 대해서 그동안 탈퇴와 잔류를 놓고 심사숙고해왔던 강지영측에서는 그 믿음을 상실해버리는 계기 내지 단초를 제공함으로써 강지영마저 등을 돌리게 하고 말았군요.



니콜의 퇴출과 강지영의 자진 탈퇴는 서로 상당한 인과관계를 형성하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측은 오직 소속사 DSP뿐인 것 같습니다.

한국팬들은 이번 카라사태로 인해서 또한번 실망감을 갖게 되었군요.


일본에서의 반응은 한국보다 상당히 더 크다고 합니다.

이번 니콜 탈퇴와 강지영 탈퇴 소식을 접하게 된 일본의 카라팬들은 탈퇴반대를 위한 릴레이서명 운동까지 벌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 릴레이 서명운동은 니콜 탈퇴한 16일 이전부터 계속 진행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탈퇴반대 서명운동이 진행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합니다.


만약 니콜에 이어서 강지영마저도 탈퇴가 공식화되면 일본의 카라팬들 중 상당수가 다른 걸그룹으로 갈아탈 가능성이 크다고 보여집니다.

그렇지 않아도 2012년도 일본에 데뷔한 티아라와 애프터스쿨의 인기가 일본에서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는 현실에서 이같이 두 핵심맴버가 이탈하게 되면 실망한 일본팬들의 일부분이 골치 썩히는 카라보다는 편안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 티아라나 애프터스쿨 팬층으로 옮겨갈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동안 한국에서는 카라 인기의 구심점이 구하라라고 하지만 실질적으로 카라 인기의 구심점은 3인 즉, 구하라, 니콜, 강지영이라고 보는 게 정확할 것 같군요.

왜냐하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견해를 들어보면 카라 중에서 강지영을 선호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고 본인 또한 처음에는 강지영이었다가 나중에는 니콜의 매력에 흠뻑 빠졌기 때문이지요.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니콜 인기의 파괴력이 상당히 크다는 것이지요.


아뭏튼 이번에 카라 탈퇴를 명백히 밝힌 강지영의 향후 계획은 연기자쪽으로 방향을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강지영은 오는 4월 카라에서 탈퇴한 후 미국으로 유학을 간다고 하는데요.

강지영은 미국에서 연기트레이닝과 영어공부에 매진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전해지는 소식에 의하면 강지영의 카라 탈퇴는 분명한 입장인 것 같아요. 다만 그 시기만 남아있을 뿐이구요.





강지영 사진 모음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강지영 카라 탈퇴, 소속사 DSP미디어에 ‘재계약 의사없다’ 내용증명 발송




카라 맴버 강지영이 카라를 탈퇴할 예정이라고 하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니콜에 이어서 강지영도 계약이 만료되는 데로 소속사 DSP미디어를 떠날 것이며 카라에서도 탈퇴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강지영의 아버지 강씨가 15일 스포츠조선과의 전화를 통해서 강지영 탈퇴에 관한 내용증명을 발송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카라 맴버 5인 중에서 니콜과 함께 강지영까지 카라를 탈퇴하면 걸그룹 카라 자체의 존망이 흔들리게 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강지영이 진짜 카라를 떠난다면 카라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인기걸그룹 카라의 인기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막내 강지영은 일본에서의 인기는 가히 폭팔적이어서 강지영이 카라를 탈퇴한다면 카라의 인기에 치명상을 입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강지영의 아버지 강씨는 "지난주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 그에 앞서 DSP미디어에 내용증명을 발송할 것이라고 통보를 했다"고 강지영의 탈퇴를 인정했다고 하네요.

강지영의 계약 만료일은 4월인데 이미 강지영의 아버지가 지난 주에 수차례에 걸쳐서 강지영의 탈퇴를 소속사 DSP미디어에 전달했다고 하네요.

즉, 강지영의 탈퇴는 DSP미디어의 결정이 아니라 강지영의 의사에 따라서 결정된 것이라는 말이지요.


이렇게 강지영측에서 탈퇴에 관한 입장을 수차례 전달했는데도 소속사 DSP미디어에서는 강지영 탈퇴에 관한 발표를 전혀 하지 않는 것은 DSP미디어에서 강지영에 대한 미련이 남아 있기 때문이랍니다.

즉, DSP미디어는 니콜은 일방적으로 퇴출시키면서 강지영 만큼은 붙잡고 싶은 입장인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작년 10월에 DSP미디어는 보도자료를 통해서 ‘강지영은 다른 맴버들과 달리 내년 4월 계약이 만료되는 관계로 가수활동과 학업 등 진로 대해 좀 더 시간을 갖고 심사숙고하기로 했다’고만 밝혔었지요.


그런데 이번에 강지영의 최종 선택은 DSP미디어를 떠나는 것으로, 그리고 카라를 탈퇴하는 쪽으로 결정했다는 것이지요.

그렇지만 강지영의 소속사 DSP미디어측에서는 아직도 강지영의 탈퇴를 발표하지 않고 있답니다.

니콜의 탈퇴는 작년 10월달부터 공식화해 놓고서도 강지영 만큼은 일체 탈퇴를 언급조차 안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러면 강지영의 카라 탈퇴 이유는 무엇일까요?

강지영은 또다른 계획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강지영은 아주 어린 나이에 카라에 입단해서 7년간 막내로 활동했는데 많이 힘들어 했다고 하네요.

개인으로서 새로운 시도나 꿈을 펼쳐보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아쉬움이 많았다고 하네요.


강지영은 앞으로 연기쪽으로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강지영이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 미국으로 유학가서 연기트레이닝과 영어공부에 매진할 계획아라고 합니다.

현재 강지영측은 말을 아끼면서도 현재 강지영이 연기자로서 꿈을 갖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한편 소속사 DSP미디어측은 강지영의 탈퇴와 관련해서 ‘4월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다. 시간을 두고 좀 더 지켜보자’고 밝히면서 강지영측을 설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현재 강지영의 카라 탈퇴는 분명한 입장인 것 같아요. 그 시기만 남아있을 뿐이구요.


그럼 강지영이 니콜에 이어 카라를 탈퇴한다면 기존 맴버 3명만 남은 카라가 신규맴버를 영입한다고 해도 과연 예전만큼 높은 인기를 유지될 수 있을 지도 의문스러울 뿐만 아니라 카라의 위상이 많이 떨어지게 되겠죠.

그동안 카라의 높은 인기의 큰 축이었던 니콜과 강지영은 결국 탈퇴하게 됨에 따라서 이번 사태로 실망과 낙심에 빠졌던 많은 카라팬들이 다른 유능한 인기걸그룹으로 갈아타는 일도 많이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위 마이클 패스벤더, 2위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선정




미국의 영화시이트인 TC 캔들러에서 1월 12일에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의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에서 7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참으로 자랑스러운 한국인의 쾌거가 아닐 수 없네요.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7위에 선정된 최시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서 2위에 오른 ‘나나’에 이어 또한번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7위에 오르는 자랑스러운 세계적인 쾌거를 이루었답니다. 한국사람으로서 자긍심을 느끼게 하는 순간입니다.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3위에 선정된 택연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위에 선정된 마이클 패스벤더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에서 1위는 독일의 성격파배우인 마이클 패스벤더가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1위에 선정된 마이클 패스벤더 선이 굵은 성격파 배우로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와 '프로메테우스', '헤이와이어', '데인저러스 메소드', '제인 에어', '셰임' 등 다양한 장르에서 관객들을 사로잡는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서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33위에 선정된 태양


40위에 선정된 이정재


‘2013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에 우리나라 남자연예인이 5명이나 올랐다고 하네요.

최시원이 7위, 택연이 13위, 빅뱅의 태양이 33위, 이정재가 40위, 그리고 가수 비(정지훈)이 46위, 이병헌이 91위로 총 6명이나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에 선정되었다고 하니 정말 자랑스럽기 그지 없네요.


46위에 선정된 비


91위에 선정된 이병헌


미국의 유명한 영화사이트인 TC 캔들러는 해마다 세계 연예인들을 상대로 100대 미녀와 100대 미남을 선정해오고 있는데 TC 캔들러는 1990년도부터 이와같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인’과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100인’을 선정해왔다고 그 전통과 역사가 25년을 자랑하는 유구한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의 권위있는 미인선정 사이트라고 합니다.


TC 캔들러는 작년 12월 25일에는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을 선정했는데 우리나라 여자연예인이 무려 14명이나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함으로써 우리들을 깜짝 놀라게 했지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당당히 2위에 올라서 너무나도 자랑스러웠었는데 이번에는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에 남자아이돌스타인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당당히 7위에 선정되어 한국은 정말로 세계적으로 미남미녀의 나라로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가 5년전만 해도 세계 100대 미인에 단 한명도 오르지 못하는 변방국가였는데 이렇게 갑자기 100대 미녀와 100대 미남에 여자연예인이 14명, 남자연예인이 6명이 단체로 선정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5년전이나 지금이나 한국사람들의 외모는 전혀 변한 게 없는데도 말입니다.


그것은 지금 세계적으로 크게 인기를 치고 있는 K-POP과 한류의 영향 때문이라고 단언할 수가 있지요.

지금 세계인들이 남녀노소 할 것없이 우리나라의 K-POP과 한류 드라마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K-POP과 한류가 우리나라의 국제적인 위상을 높여 놓았고 그 결과가 한국연예인들의 세계 100대 미인에 무더기로 선정되는 효과로 이어지고 있답니다.


TC 캔들러가 선정한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을 보시려면 아래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보실 수 있답니다. 세계 100미녀 2위에 우리나라의 에프터스쿨의 나나가 당당히 2위에 선정되었답니다.


☞ http://syba.tistory.com/490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