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꿈 해몽풀이, 개가 말하는 꿈해몽, 개가 새끼낳은 꿈, 개를 죽이는 꿈




동물중에서 우리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관계가 되어버린 개, 요즘 애완견을 키우는 가정이 부쩍 많아졌고 개를 짐승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반려상대로 보는 애견인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렇게 개들과 사람들이 가까이 지내다 보니 개와 관련된 꿈을 꾸는 경우가 많아지게 됩니다.





다른 동물꿈 보다도 개와 관련된 꿈을 많이 꾸게 되는 것은 개가 우리 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기 때문인데 개꿈도 그냥 개꿈이라고 무시할 게 아니라 미래의 여러 가지 일들을 암시해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꿈해몽을 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 개에 관한 다양한 꿈해몽 풀이


값이 비싼 애완용 개를 사오는 꿈

- 좋은 학과에 입학한다.


개가 자기에게 말하는 꿈

- 흉몽으로 주변사람들과 언쟁이나 불화가 생기거나 자신의 위신에 손상을 입게 된다는 암시한다.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꿈

- 사업이나 인간관계에서 경쟁하고 있는 두 사람이 세력다툼을 벌이게 됨을 암시한다.


자기 개가 새끼를 낳는 꿈

- 길몽으로 행운이 찾아오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가정이 화목해질 징조이다.


개가 두발로 걸어다니는 꿈

-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공격이나 해를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해준다.


개싸움을 보는 꿈

- 경쟁자와의 다툼이 일어날 징조이다.


사나운 개에게 계속 쫒겨 다니는 꿈

- 흉몽으로 건강에 큰 이상이 생기거나 친구나 동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암시이다.


개를 안아서 쓰다듬고 있는 꿈

- 내 자식이나 가까운 친구로 인해서 근심거리를 얻게 되고 하는 사업이 난관에 부딪치게 될 징조이다.


개고기를 맛있게 먹고 있는 꿈

- 흉몽으로 형제간에 골육상쟁을 벌이거나 복잡한일에 연루되어 재산상의 손실이 따르게 될 징조이다.


개가 사납게 짖어 집 안으로 못들어 가는 꿈

- 사업이 난관에 봉착하거나 자신의 할 일을 제대로 찾지 못해서 곤란한 입장에 처하게 됨을 암시한다.





개를 죽이는 꿈

- 길몽으로 자신이 원했던 소망이나 사업이 성사되며 남에게 진 빚을 갚게 됨을 암시하다.


개에게 물리는 꿈

- 흉몽으로 가까운 사람이나 애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추친했던 사업의 실패로 인해서 재산상 큰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암시해준다.


개를 잡아서 먹은 꿈

- 자본금을 마련해서 사업에 돌입하거나 빌려준 돈을 못받게 된다.


개가 가출한 꿈

- 재물의 손실이나 일의 손실이 따를 것을 암시해준다.


개를 찾아오는 꿈

- 아무일이 없고 평화로운 상태가 계속 유지되는 것을 암시한다.


개가 교미하는 걸 본 꿈

- 새로운 계약이 성립되거나 동업할 일이 생기고 어려운 고비를 넘기게 된다.


개가 높은 건물 위에 오르거나 공중을 나는 꿈

-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추진하고자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를 징조이다.


개가 두발로 서서 움직이는 꿈

- 아는 사람이 자기를 인신공격하거나 구타할 일에 직면한다.


개가 땅이나 마당을 파헤치는 꿈

- 길몽으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게 될 징조이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 길몽으로 작품을 완성하거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평가받을 일이 생긴다.


개가 자신을 졸졸 따라 다니는 꿈

-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애태우다가 결국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됨을 암시한다.


개를 따라 다니는 꿈

- 상대방에게 부탁한 일을 해결 못해서 제 3자를 통해서 해결을 보게 된다.


개를 잡아서 먹은 꿈

- 자본금을 마련해서 사업에 돌입하거나 빌려준 돈을 못받게 된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 어떤 사람이 헐뜯고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 오히려 화를 당하게 될 징조이다.


개에게 물려서 흉터가 남는 꿈

- 주어진 일이 성사되며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가까운 사람에게 화를 입는다.


모르는 개가 자기집으로 들어오는 꿈

- 좋지 않은 소식이 오거나 자신에게 해가 될 사람이 나타난다는 암시한다.


그 개가 하얀 개(백구)이면 행운을 얻게 될 징조이며 친구나 주변의 도움으로 어려운 고비를 넘기게 될 징조이다.


어느 집을 방문했을 때 개에게 물리는 꿈

- 길몽으로 자기가 현재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간다.


자신이 개가 된 꿈

- 자신의 언행으로 망신을 당하게될 수 있으니 쓸데없는 참견이나 말을 삼가 하라는 

암시이다.


집을 나갔던 개가 다시 찾아와서 기뻐하는 꿈

-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


하반신은 개이고 상반신은 양이며 페니스가 노출된 꿈

- 겉으로는 양같이 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개처럼 방탕한 사람임을 상징한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전통고추장의 마을, 전북 순창여행,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 체험행사




전북 순창여행은 순창의 명물 고추장마을 체험과 강천산의 맨발트레킹을 연계해서 가족관광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지금 도회지에서는 볼 수 없는 시골 장터 구경을 통해 사라져가는 옛 모습의 정취를 즐겨볼 수 있다.

순창의 절경을 간직한 국립공원 강천산의 운치와 트레킹을 함께 즐겨볼 수 있으며 순창의 유명한 장담그기 체험을 직접 몸으로 즐겨볼 수 있는 코스다.






♣ 장소별 관광코스 소개


▶ 순창 읍내의 5일장

순창 읍내의 5일장은 1일과 6일에 열리고 있으니 순창여행시 꼭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순창장은 우시장을 겸하고 있고 전국에서도 소문난 시장으로 각광을 받았다. 최근 녹슨 장옥을 새롭게 만들었고, 예전 같은 경기는 사라졌지만 암뽕 순대국을 파는 등 재래장터의 모습이 남아 있다. 고추장의 고장답게 고추 거래가 활발하다.


▶ 순창전통고추장 민속마을



장터를 벗어나 순창에서 강천사가는 길목에는 순창전통고추장민속 마을이 조성되어 있다. 주렁주렁 매달린 메주와 한옥이 어우러져 전통의 숨결을 자아낸다.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의 제조업체는 총 40여 개로 집집마다 수많은 항아리에서 고추장, 된장, 간장 외에도 여러 가지 장아찌가 햇살에 맛있게 익어간다.


순창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구경거리가 바로 순창전통 고추장마을에서 집집마다 널려있는 고추장 등 항아리 전경도 옛정취와 낭만이 그대로 살아있어 아주 좋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고추장민속마을에는 순창군장류체험관 (장류연구사업소)이 있어서 관광객이 직접 고추장만들기 행사에 참여해서 고추장 만드는 비법도 터득해보고 짜릿한 손맛도 느껴보는 볼 수가 있어 재미가 쏠쏠하다.


고추장 만들기 뿐만아니라 빈대떡 부쳐 먹기, 떡 만들어 먹기, 군밤 쪄 먹기 등 행사가 다채롭고 흥미로운 여러 가지 경험을 맛볼 수가 있다. 고추장 1kg 정도를 만들어 가져갈 수 있다.


체험료는 어른 2만4000원, 어린이 1만4000원, 40명 이상 단체의 경우 1만8000원이다. 체험시간은 2시간 정도 소요된다. 구림면에 있는 만일사에 가면 순 전통고추장의 궁중 진상 유래가 새겨진 비석이 있다.


▶ 맨발트레킹 계곡이 있는 강천산



순창에서 내로라하는 여행지는 바로 절경과 비경을 간직하고 있는 강천산(584m) 국립공원이다. 산의 모습이 마치 용이 꼬리를 치며 승천하는 모습과 닮았다 하여 ‘용천산’이라도 불렸다. 오랜 세월이 흘러 이제는 잘 가꿔놓은 정원 같은 아기자기한 맛이 있다. 애기단풍나무가 열지어 이어지고, 울창한 나무 숲 사이로 맑은 계곡물이 흘러 운치와 경치가 사뭇 아름답다.

여름철이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피서지로 적당하다. 특히 신발을 벗고 걸을 수 있도록 평평한 모랫길을 만들어놓아 맨발 트레킹 코스로 최상이다.


▶ 강천간의 인공폭포 병풍폭포



강천산의 매표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병풍폭포를 만난다. 원래 강천산은 노령산맥에 속하며, 지질은 중생대 백악기의 퇴적암으로 기암이 많은 곳이 다. 기암이 많은 대신 폭포는 보기 힘든 지형이었는데, 그 아름다운 기암을 잘 활용해 인공 폭포를 만든 것이 병풍폭포다. 깎아지른 듯한 암석을 타고 떨어지는 물줄기가 햇살에 부딪혀 무지개빛을 연출한다.


▶ 강천사



강천산에 있는 산사인 강천사는 신라 진성여왕 때 도선국사가 세운 고찰로, 원래 명칭은 ‘복천사’이다. 산세가 용이 꼬리를 치며 승천할 형상이라 하여‘용천사’로도 불렸다. 한때 수도승 500여 명이 거하고 암자가 12개가 있을 정도로 대찰이 었지만 임진왜란 때 모두 소실되었다. 대웅전 앞으로 5층석탑(전북 유형문화재 92호)이 남아 있다. 강천사 바로 앞에 삼인대가 있다. 삼인대는 조선 중종 때 순창군수 김정과 담양부사 박상, 무안현감 유옥이 중종의 폐비 신씨 복위를 상소하는 글을 썼던 곳으로 후인들이 사당을 지어 삼인대라 부르고 제향을 지냈다.


▶ 구장군폭포

절집에서 조금 오르면 홍화정 앞에서 구름다리와 전망대 가는 길이 나뉜다. 전망대코스로 가면 힘겹게 산행을 해야 한다. 대신 직진해서 올라가면 구장군폭포(강천산군립공원)를 만날 수 있다. 구장군폭포는 커다란 암벽에 세줄기 폭포가 멋들어지게 쏟아지는데, 이 구장군폭포의 절경이 워낙 뛰어나서 이 곳에 있으면 무릉도원에 있는 신선이 된 느낌이다. 구장군폭포는 높이가 120m나 될 정도로 상당히 높다. 구장군폭포는 병풍폭포와 더불어 강천산의 2대 명물로 유명한 곳이다.

입장료 어른 1000원, 청소년 600원, 어린이400원. 주차료 승용차 2500원, 버스 4000원.


♣ 축제∙행사 정보


순창장류축제 - 매년 11월 경. 순창군청 장류식품과

순창민속예술제 - 순창장류축제 기간내. 순창문화원

회문산해원제 매년 6월 25일. 순창군청 농촌관광과

삼인문화제 매년 8월경. 순창군청 농촌관광과

추령장승축제 매년 10월 중순~11월 중순. 추령장승촌


♣ 순창 숙박 정보


회문산자연휴양림 - 구림면 안정리, 비수기 23m2 4만원, 주말 7만원.

www.huyang.go.kr

강천각 - 팔덕면 청계리. 2인 1실 주말 3만원.

서원관광농원 - 구림면 회암리. 산장형태의 숙박시설, 허브온실과 전통찻집, 토속음식점등을 갖춘 허브전문 관광농원.


♣ 순창 맛집, 식당 정보


새집(식당) - 순창읍 남계리. 불고기정식 2인분

2만8000원, 4인분 4만4000원.

남원집 - 순창읍 남계리. 한식 6인분(예약에 한함) 12만원.

강천매운탕 추어탕 6000원, 매운탕 2만5000~3만5000원.

방축리 토종순대 - 금과면 방축리. 순대 8000~1만원, 순대국 4000원.


♣ 순창여행 교통코스 안내


호남고속도로 전주 IC - 27번 국도 - 순창 읍내 장터 구경 - 24번 국도(담양 방면) - 순창전통 고추장민속마을 - 백산 삼거리에서 우회전 - 793번 지방도 - 강천산 맨발 트레킹(병풍폭포 - 강천사 - 구장 군폭포) - 오던 길로 나와 순창 읍내 거쳐 회문산에서 30번 국도 - 신태인 - 호남고속도로 태인 IC

연계 코스 - 임실이나 담양의 가마골, 추월산 등과 연계하면 된다.







Posted by 프린스.
,